커뮤니티

신뢰와 믿음을 주는 기업, 주광정밀㈜

언론보도

청송군 `솔향기밴드` 청송지역 신년회 행사 개최

페이지 정보

조회 389회 작성일 19-01-22 17:41

본문

솔향기 밴드는 지난 18일 오후 6시 주왕산 인근 식당에서 청송지역 솔향기 회원 100여명과 윤경희 청송군수 외 신효광 도의원, 권태준 군의장, 현시학 의원, 정미진 의원, 최갑선 의원, 솔향기 정규만리더,조장래 청송지역위원장, 등 지역 위원들과 솔향기 임원들이 함께 조촐한 신년회를 가졌다.

청송 솔향기 밴드는 청송에서 태어난 청송사람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단체로서 회원이 2700명을 넘어섰다. 윤재호 회장(주광정밀)이 회장직을 맡고 있는 명실상부한 청송을 대표하는 고향사랑 밴드로 거듭나고 있다.

다른 밴드와 다르게 솔향기 밴드는 On-line 모임 뿐만아니라 Off-line 모임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청송군의 각종 행사 때마다 적극적인 참여와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그 공로가 인정되어 지난해에는 청송군 SNS 홍보대사로 선정되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을 뿌리를 두고 있는 고향 분들이 고향 발전에 큰 몫을 하고 계시다는 사실에 군수로서 큰 감사를 드리며 저 또한 고향 군수로서 여러분들과 손잡고 청송을 위해 열심히 행정을 펼치겠습니다'' 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원용길 기자 / bknews12@naver.com입력 : 2019년 01월 22일

출처 : http://www.kbsm.net/default/index_view_page.php?idx=231519&part_idx=3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